'킬미힐미' 황정음의 '사이즈'론과 배우들의 힘 겨루기

무슨 소리야ㅋㅋㅋ 끝없는 사랑은 시나리오랑 연출이 망이었지 황정음 연기가 문제가 아니었음ㅋㅋ본인이 겸손하려 저리 말한거지. 지금은 좋은 대본. 연출이 지지해주니까 날아다니는거고. 힘뺀연기는 아니라고 생각함. 충분히 힘차보이고 주인공다움. 지성의 조력자라기보다 여주위치를 잘 지키고 있달까. 믿고보는 황정음이지만 연기자만큼 중요한게 대본과 연출임을 알 수 있음 너무 재밌어ㅠㅠ추측하는 맛도있어서 더 좋음ㅋㅋ


ㅋ 이런 마인드로 연기하니 같이 작품하는사람들도 좋고 작품도 좋고 보는사람도 즐겁고 굿굿!! 승승장구 하시길♥ 리지니좋다ㅜㅜㅜㅜㅠ♡ 꾸미는 표정 안지어서 안 이뻐보일때도 있지만 사랑스러움!!~ 킬미 힐미 아이돌 발연기들 안나오니 볼만하다!!! 지성&황정음 13년도 드라마 '비밀' 콤비!! 역시 좋아 황정음 연기 잘하는데, 말 빨리 하면, 혀 짧은 소리 나더만, 최지우 보다 더 혀 짧은 소리 나더만


이런 좋은 기사는 잘만 올라오네 작품들어갈때마다 전작 피디 까대는건 올라오지도 않고ㅋㅋ 마인드좋은 애가 상준다는데도 최우수아니라고 팽하냐ㅋㅋㅋㅋ 진짜 푼수연기는 대한민국 탑클래스인거 같다 ㅋㅋ 주말드라마의 딸부잣집의 첫째딸은 누구야...인생 연기 펼치고 있는 황정음 최고다! 얼마나 노력했는지 보이는 것 같아 ㅠㅠ 언니 화이팅 힘내요


최고다이순신의 손태영인가 황정음 측에서 '사이즈'란 말을 썼다 치자 기자야.. 이 개인적인 용어를 기사에 반복적으로 넣으면 세련돼 보이는 것 같냐? 우리나라 말로 적정하게 풀어서 전달했어야지 이런 무식한 기자들 좀 사라졌으면 좋겠다 둘다 승승장구하길~♡ 이드라마는 주인공들 연기력 연출 제작자 작가 대본 영상 어느하나도 빠지지않고 내가 드라마 수백개 본 역사상 최고 대박임 전지현이 별남자를 별그대로 바꾸고 출연한거구나ㅋ 끝없는사랑도 처음엔 재미있었음..역시 황정음 이였는데 갈수록 시나리오가...그래서 안보게됐지 황정음 연기때문에 안본거 아니였음 난 정음이 때문에 우결 다시보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드라마 진짜 너~무 재밌음 나 원래 드라마 잘 안보는데ㅠㅠ 킬미힐미는 계속 보게됨 


애교와 삐짐의 넘나듬이 장난이 아니였음 ㅋㅋㅋㅋ 이제 흥하는 배우가 됐으니 뿌듯함 킬미힐미 인기 엄청 많은것 같은데 시청률은 왜 낮지? 지성이면 정음♥ 황정음은 갈수록 진국이네 개인적으로 황정음 연기 별로 안 좋아하지만, 연기랑은 별개로 말하는 거 보면 자기만의 소신도 있고 똑똑한 것 같음 비밀이 2012년에 했나? 그렇게 오래전이었나? 해서 검색해보니 2013년이네... 그것도 2013년 11월에 종영한거 메이킹 영상보니 촬영현장도 훈훈하더만..ㅋㅋ 잘 될 수밖에 없는 드라마인듯ㅜㅜ 비밀 안봤는데 다시 봐야겠음 황정음 작품 안목이 정말 굿 매회 너무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황정음씨 연기가 너무 좋아요 언니 화이팅 하세요 ♥